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1.11.05 09:17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신성록-얼라이브2’ 디지털 음원 공개

▲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음원 자켓 이미지(좌), ‘하이드 컷‘ 신성록(우) (오디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뮤지컬 '지킬앤하이드'(프로듀서 신춘수, 제작 오디컴퍼니㈜)가 하이라이트 음원 공개 두 번째로 오늘(5일) 정오, 신성록의 ‘얼라이브 2(Alive 2)’를 공개한다.

지난 22일 홍광호의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 음원 공개에 이어 두번 째다. 

특히 작품 속 곡의 순서에 따라 먼저 공개된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이 두 인격 중 ‘지킬’ 박사의 대표 곡이라면 이번에 공개되는 신성록의 ‘얼라이브 2(Alive 2)’는 ‘하이드’로 분하여 분노와 복수심에 가득 차 살인을 시작하는 ‘하이드’를 가장 잘 보여주는 곡으로 두 인격의 정반대의 대비를 느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제 무대 위 두 가지 인격을 표현하는 모습에 대한 궁금증마저 자아낸다. 

이번에 공개되는 음원 역시 국내외 음원사이트인 멜론, 지니, 벅스, 바이브, 유튜브 뮤직,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디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음원 공개의 마지막 대미는 한 곡 안에서 두 인격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류정한의 ‘대결(The Confrontation)’이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오는 2022년 5월 8일(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