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음악
  • 입력 2011.07.11 10:19

’나가수’ 장혜진과 ‘불후의 명곡’ 예성의 명품 듀엣

최고의 디바와 최고의 아이돌의 만남으로 화제

MBC ‘나는 가수다’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소녀적인 감수성, 베테랑의 여유로운 모습까지 보여주며 대한민국 최고의 디바라고 불려도 손색없는 장혜진과 KBS ‘불후의 명곡 2’에서 허스키하면서 매력적인 보이스와 잘생긴 외모를 선보이며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 한류 아이돌 스타 슈퍼주니어 예성이 디지털 싱글 [Cooperation Part 1(쿠퍼레이션 파트 1)] 을 위해 뭉쳤다.
 
장혜진은 MBC ‘나는 가수다’에서 최고의 여성 보컬리스트의 면모를 과시하며, 나미의 ‘슬픈인연’, 이광조 ‘가까이하기엔 너무 먼 당신’, 카라 ‘미스터’등으로 장혜진만의 저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예성 역시 KBS ‘불후의 명곡 2’에서 아이돌 가수라는 편견을 깨고 발군의 실력을 뽐내며, 신성우의 ‘서시’, 심수봉 ‘사랑밖에 난 몰라’, 부활의 ‘사랑할수록’을 선보인바 있다. 특히 부활의 ‘사랑할수록’은 1위를 차지하며 세계로 뻗어나가는 한류 아이돌의 자존심을 보여주기도 했다.

[Cooperation Part 1(쿠퍼레이션 파트 1)]은 최고의 가창력가수 장혜진과 예성이 호흡을 맞춰 서로 협력한다는 의미로, 타이틀 곡 ‘그대 뒤에 있습니다’는 대한민국 최고의 히트메이커 작곡가 박해운의 곡에 감성을 담아내는 강은경 작사가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 예성과 국내 최고의 여성보컬리스트이자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 장혜진이 만나 외기러기 사랑중인 사람의 마음을 애틋한 가사로 풀어내 환상의 하모니를 이루어 냈다. 대중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쉬운 멜로디라인과 노래 후렴구의 두 가수의 화음이 노래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특히 이번 곡은 한번 들어보면 귀에서 쉽게 떨어지지 않는 멜로디와 가사 말이 인상적이며, 가창력뿐만 아니라 감성까지 담아내어 감동을 줄 수 있는 곡으로 기대되고 있다.
 
장혜진은 이미 바이브의 ‘그 남자 그여자’, 포맨의 ‘웃지마, 울지마’등 후배가수들과 호흡을 맞춰 이른 바 대박을 터뜨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예성 또한 f(x)의 루나와 프레지던트 OST ‘너를 사랑하고’라는 곡으로 듀엣 경험이 있다. 

장혜진, 예성의 ‘그대 뒤에 있습니다.’는 오는 7월 14일 발매 예정이며, 장혜진은 MBC ‘나는 가수다’에 출연, 많은 사랑을 받으며 바쁜 일정을 소화해내고 있으며, 예성은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SM Town in Paris’를 성황리에 마쳤다.
 
장혜진과 예성이 호흡을 맞춘 ‘그대 뒤에 있습니다’는 2011년의 새로운 감성의 듀엣 곡으로 당신의 가슴에 새로운 사랑의 감성을 꽃 피워 줄 것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