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1.11.01 19:01

'백종원 클라쓰' 양념계의 아이돌 백종원의 갈비찜 불패 양념 비법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한식 마스터 백종원이 꼽은 갈비찜의 최대 난관은 무엇일까.

오늘 저녁 방송되는 글로벌 음식 문화 토크쇼 KBS 2TV ‘백종원 클라쓰’에서는 맛과 영양이 풍부한 겨울철 특급 보양식 '인삼 갈비찜' 레시피가 공개된다.

이날 백종원은 한식 초보인 글로벌 새내기들의 눈높이에 맞춰 갈비탕과 갈비찜용 고기 부위의 차이와 기초적인 갈비 손질법을 알기 쉽게 설명했다.

특히 백종원은 절대 실패하지 않고, 평생 써먹을 수 있는 불패 양념 비법을 공개, 새내기들뿐만 아니라 매번 갈비찜에 실패하는 ‘요린이’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백종원은 "정말로 귀한 손님 올 때만 이 짓을 하세요"라며 맛과 비주얼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한식 초고수용 꿀팁을 전수했다는데. '백종원 클라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인삼 갈비찜이 과연 어떻게 완성됐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한창 갈비찜 만들기에 집중하던 백종원은 갑자기 한 식재료를 들고 난감해하며 "나도 갈비찜을 할 때마다 헷갈려요"라고 고백해 백종원도 고민하게 만든 갈비찜의 최대 난관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양념계의 아이돌 백종원의 갈비찜 불패 양념 비법은 오늘(1일) 저녁 8시 30분 KBS 2TV ‘백종원 클라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