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11.01 11:13

'건강한 집' 배슬기, 40일 만에 8kg 감량한 비법 공개

▲ TV CHOSUN '건강한 집'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늘(1일) 저녁 7시 방송되는 TV CHOSUN <건강한 집>에서는 ‘복고 여신’ 배슬기와 어머니 박다희 여사가 출연해 다이어트 비법을 대방출한다.

2005년 걸그룹으로 데뷔해 대한민국에 복고댄스 붐을 일으킨 ‘복고 여신’ 배슬기가 <건강한 집>을 찾았다. 결혼 1년 차 새댁이라는 배슬기는 “결혼 후 체중이 무려 12kg이나 증가했다”면서 “살이 찐 상태로 방송에 출연했는데 화면에 보이는 뱃살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라고 건강 고민을 토로해 눈길을 끌었다.

그런데 더 큰 문제는 체중이 증가하면서 혈당 수치도 함께 상승했다는 것이다. 배슬기는 “심각성을 깨닫고 건강을 위해서 40일 만에 8kg 감량했다”라고 덧붙여 그 비법을 궁금하게 했다. 어머니 박다희 여사 역시 갱년기를 기점으로 혈당 수치가 상승해 더욱 철저하게 관리 중이라고 전했다. 배슬기 모녀가 뱃살을 타파하고 혈관 건강 지키는 방법을 방송에서 공개한다.

무엇보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배슬기의 다이어트 식단을 만나볼 수 있다. 시중에 파는 샐러드 채소와 달걀을 이용한 채소 달걀전부터 토마토 브로콜리볶음 등 조영구가 연신 감탄을 쏟아냈다는 배슬기 표 ‘다이어트 삼합’ 레시피도 공개된다.

배슬기 모녀와 함께한 TV CHOSUN <건강한 집>은 오늘(1일) 저녁 7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