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10.30 12:31

본스타ㆍ인앤타운 개최, '뮤지션 보컬 선발대회' 시상식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본스타트레이닝센터(이하 본스타)와 인앤타운엔터테인먼트가 29일 개최한 뮤지션 보컬 선발대회가 성황리에 마쳐 시상식이 진행 됐다고 30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선발대회는 500명 이상의 지원자들이 경연에 참가하여 1차 2차 예선을 통해 최종본선에 27명의 참가자가 탄탄한 실력으로 치열한 경쟁을 통해 수상자가 결정됐다"고 말했다. 

선발대회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서 철저한 방역조치를 했으며, 비공개로 진행됐다.

29일 시상식은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신관 강남본원에서 진행 됐으며,. 뮤지션 보컬 선발대회의 수상자 명단이 공개됐다. 

 

이번 대회의 1등은 한양여대 실용음악과의 김세린 양이 우승을 했고, 2등 정수아, 3등 호원대 실용음악과 정상호, 실용음악입시준비생 김효양, 입상을 한 10명의 참가자는 안양예고 김예지, 안양예고 박서현, 백석예대 오윤석, 서울디자인고 박주하, 정화예대 박민희, 일반참가자 김현수, 박서윤, 양범열, 유주환, 임규태등 14명이 수상했다.

시상 상금으로는 1등 100만원, 2등 50만원, 3등 25만원 2명 입상 10명 각 10만원 등 총 300만원이다.

선발대회를 개최한 본스타와 인앤타운은 "이번 대회 수상자들 모두 축하하며, 앞으로 더 많이 성장할 수 있도록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다"고 밝혔다.

한편 본스타는 탤런트 고민시, 서지훈, 이정현, 이일준, 진세연, 전수진, 가수 남우현, 에스파의 카리나, 김소혜, 허영지, 걸스데이 소진, 마마무 솔라, 구구단 나영, 이달의 소녀 진솔 등의 스타를 지속적으로 배출하고 있는 연기, 보컬, 입시 전문학원이다. 인앤타운엔터테인먼트는 신인뮤지션을 발굴 성장시키는 프로듀싱 및 작사작곡, 영상 프로덕션 등 뮤지션을 위한 엔터테인먼트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