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21.10.29 10:30

'마이 네임' 한소희, 하이엔드 브랜드 모델로 주가 폭주

▲ 넷플릭스 ‘마이 네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지난 15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의 전 세계적 흥행과 더불어 주인공 ‘지우’로 열연한 한소희의 주가 또한 치솟고 있다.

넷플릭스의 원픽으로 한소희가 출연한 ‘마이 네임’은 글로벌 OTT 플랫폼 콘텐츠 순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의 집계에서 최고 순위 3위에까지 올라 그 인기를 인정받았으며, 이에 하드 액션과 괄목할만한 연기 변신으로 큰 임팩트를 남긴 한소희의 이름 값 또한 심상치 않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부부의 세계’, ‘백일의 낭군님’, ‘알고있지만’ 등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에 출연하며 높은 해외 인지도를 쌓은 한소희의 공든 탑이 이번 작품을 통해 빛을 발하고 있다는 평이 잇따르고 있다.

한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다수의 하이엔드 브랜드 측으로부터 앰배서더 제안이 많이 가고 있는 것으로 안다. 성사가 된다면 좋은 시너지가 날 것” 이라며 한소희의 인기를 뒷받침 했다.

현재 한소희가 모델로 활약중인 브랜드의 관계자들 또한 “트렌디하고 쿨하며 세련된 이미지, 자신감 넘치는 당당한 애티튜드가 제품과 잘 부합한다“며 모델로 기용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처럼 시선을 사로잡는 분위기와 해외 인기로 브랜드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한소희. 흥행과 화제성까지 모두 견인하며 해외로 그 영향력을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