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10.27 17:20

임성민, 이든 수분크림 라방 28일 출연 “첫 라이브 판매 떨리지만 기부활동에 용기”

▲ 웰메이드코리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배우 임성민이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 첫 출연한다.

임성민은 28일 오후 12시 30분경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든 대용량 수분크림 판매에 나선다. 

오랫 동안 방송 활동을 통해 이든 수분크림으로 피부 관리를 해온 사실을 전하며 이든 화장품과의 인연을 전한 임성민은 판매 수익금을 이웃돕기 기부를 하는 취지에 동참해 라이브 방송 출연을 흔쾌히 받아들였다.

이든 수분크림은 배우 현영, 가수 배기성, 길건 등이 라이브 방송 판매를 통해 소비자 호응을 얻고 있다. 

임성민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리포터 김보혜, 심혜인 자진 참여하여 “이든 수분크림 라이브 방송을 여러차례 진행해 오면서 소비자들의 호응도를 몸소 체험할 수 있었는데 아나운서 출신 배우 임성민 씨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는 것만으로도 무척 설렌다”고 소감을 밝혔다.

임성민은 “아나운서 활동을 했지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상품을 판매한다는 게 쉽지 않은 일인 것 같아 출연 제안을 받고 망설였지만 수익으로 이웃을 돕는다는 사실에 큰 힘을 얻었다”고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임성민은 지난 24일 MBN ‘대한민국 1% 건강청문회’에 출연해 남편 마이클 엉거 교수와 알콩달콩 러브하우스를 공개하며 근황을 전하며 시청자 이목을 집중시켰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