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10.27 10:01

‘와카남’ 이상준♥은가은, 사주궁합-관상궁합에 이어 혼인신고서 작성

▲ TV CHOSUN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지난 26일 방송된 TV CHOSUN 가족 예능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 17회분에서는 이상준-은가은의 ‘우리 진짜 결혼할 수 있을까’가 방송됐다.

이상준과 은가은은 지난 번 안 좋았던 사주 궁합을 극복하기 위해 직접 점쟁이를 찾아 궁합 투어에 나섰다. 점쟁이는 두 사람은 겉으로 안 맞아 보이지만 부부로는 잘 맞고, 성향이 바뀌어 이상준이 여자 성향, 은가은이 남자 성향을 지니고 있다고 설명했다. 다음으로 두 사람은 관상 궁합에 도전했고, 관상전문가는 은가은은 순수하고 진솔하며 결혼을 하면 남편한테 헌신할 준비가 되어있다고 밝혔다. 이상준은 부와 명예를 얻는 관상이지만 아직도 철이 안 들었고. 잔머리를 많이 쓰며 이성을 쫓아다니는 도화살이 있어 관상을 깎아먹는다는 혹평을 받았다. 결혼을 하냐는 이상준의 질문에 관상전문가는 이상준은 고릴라 상, 은가은은 어린 양이라며 이효리와 이상순의 관상 궁합과 같다면서 이상준이 은가은하고 잘되려면 따뜻한 마음으로 포용, 진실한 마음으로 대하라고 전했다. 

이후 둘은 바다로 차박을 떠났고, 이상준이 2시간여에 걸친 요란법석 끝에 준비한 저녁 식사를 먹어본 은가은은 희한하게 맛있다며 어이없어했다. 궁합에 힘입어 이상준은 혼인신고서를 내밀었고 두 사람은 오묘한 기분으로 작성했다. 혼인신고서 작성 기념으로 이상준은 첫 차박에 대한 희망에 부풀어 차 안에 누웠지만 은가은은 주변을 정리하며 한심해하는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