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10.26 17:26

첫 방송 D-3 '금요일에 만나요'-'금요일은 밤이 좋아' 포스터 공개

▲ TV CHOSUN '금요일에 만나요', '금요일은 밤이 좋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는 29일 금요일 첫 방송 예정인 '미스트롯2' 주역들이 펼치는 금요일 밤의 짜릿한 갈라쇼 <금요일은 밤이 좋아>의 새로운 포스터 2종이 전격 공개됐다.

TV CHOSUN <금요일은 밤이 좋아>는 스핀오프 프로그램인 1부 <금요일에 만나요>와 본 방송인 2부 <금요일은 밤이 좋아>로 이루어진 '종합 노래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본 방송보다 30분 일찍인 밤 10시에 방송되는 1부 <금요일에 만나요>에서는 미스트롯2 멤버들이 시청자 사연의 주인공을 직접 찾아가는 노래효도 코너가 펼쳐진다. 이후 MC '투민호'(붐X장민호)가 진행하는 2부 본 방송에서는 매주 새로운 게스트가 출연해 멤버들과 두 팀으로 나뉘어 대결을 펼치면서, 트롯부터 7080가요 등 다채로운 음악을 선사한다.

이와 관련해, 팬들과의 만남을 앞둔 미스트롯2 멤버들의 설렘을 가득 담은 <금요일에 만나요> 포스터와 블링블링한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멤버들의 풍성하고 다양한 무대에 기대감을 높이는 <금요일은 밤이 좋아> 2차 포스터가 모두 공개됐다. 

눈길을 끄는 포스터와 함께 <금요일은 밤이 좋아> 제작진은 프로그램의 '관전 포인트'도 밝혔다. 먼저 <금요일은 밤이 좋아>는 '감동'과 '재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1, 2부로 편성됐다는 점이다. 미스트롯2 멤버들이 시청자를 찾아가 깜짝 만남을 선사하고 노래 효도를 펼치는 1부와, 초특급 게스트와 함께 다양한 장르의 노래와 스페셜 무대를 펼치는 2부로 진행돼 풍성함을 더한다.

두 번째 관전 포인트는 '흥' 나는 금요일을 책임질 2MC 붐과 장민호의 '환상적인 호흡'을 들 수 있다. 앞서 진행된 첫 녹화에서 '투민호'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찰떡 케미를 자랑했다고. 즉석에서 맞춘 오프닝 댄스 무대부터 미스트롯2 멤버들을 쥐락펴락하는 재치 넘치는 진행까지, 첫 녹화임을 잊게 하는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국민 흥MC' 붐의 명불허전 재치도 대단하지만, 쇼 MC로서의 장민호를 재발견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오는 29일 첫 방송에는 특별히 첫 녹화 날 멤버들의 설레는 출근길이 깜짝 공개될 예정이다. 미스트롯2 멤버들이 <금요일은 밤이 좋아>에 임하는 각오와 그동안의 근황을 모두 전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인다. 이뿐 아니라 미스트롯2 진 양지은과 선 홍지윤이 특별 게스트와 함께 '환상의 스페셜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고 전해지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과연 금요일 밤의 진한 첫 감동을 선사한 이들의 파트너는 누구일지, 오는 금요일 <금요일은 밤이 좋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금요일 밤, 새로운 '흥' 잔치를 선사할 미스트롯2 주역들의 짜릿한 갈라쇼 TV CHOSUN <금요일에 만나요>와 <금요일은 밤이 좋아>는 오는 29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