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10.26 10:26

스테이씨 데뷔 1주년 화보 공개

▲ 에스콰이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스테이씨(STAYC)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남성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는 26일, 스테이씨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스테이씨는 평소 톡톡 튀는 하이틴 아이돌의 모습과는 달리, 차분한 느낌의 블랙 앤 화이트 무드 모던 룩을 완벽히 소화했다. 특히, 스테이씨 멤버들은 루즈하고 내추럴한 톤 앤 무드의 촬영 콘셉트를 각자 자신만의 개성으로 표현했는데 촬영장의 스태프들은 “역시 멤버 전원 센터 비주얼 그룹”이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 에스콰이어 제공

화보 촬영이 끝나고 이어진 인터뷰에서 스테이씨는 “모든 무대를 라이브로 소화하는 게 인상적이다”라는 인터뷰 질문에 “저흰 그냥 라이브로 하는 게 더 편해요. 그래야 에너지가 발산되죠. 이렇게 신인 때부터 라이브를 하면 음이탈, 가사 실수가 있을지언정, 나중엔 더 풍부하고 멋진 무대를 만들어나갈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라고 의젓하게 답변했다.

또 “1020 또래 팬들의 큰 지지를 받는 이유가 궁금하다”는 인터뷰 질문을 던지자 “무대 밖에서도 팬들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서 소통해요. 특히, 팬들과 소통하는 플랫폼에도 워낙 자주 참여하니까, 이젠 팬들도 (저희들을) 귀찮아하실 정도예요”라며 아이돌 특유의 재치로 화답했다.

▲ 에스콰이어 제공

한편,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지난 1년간의 활동 소감과 ‘SO BAD’ ‘ASAP‘ ‘색안경’ M/V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고 멤버들이 직접 쓰는 프로필 등이 담긴 스테이씨 인터뷰 영상 ‘집 마이 레코드(Zip My Record) 스테이씨 편’은 지난 23일 에스콰이어 유튜브 채널에 공개돼, 현재 시청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