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10.25 13:43

페르노리카 코리아 ‘말리부’, 해피치즈스마일과 떡볶이엔말리부 프로모션 진행

▲ 말리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코코넛 럼 리큐르 말리부(MALIBU)가 떡볶이 브랜드 ‘해피치즈스마일(HCS)’과 협업해 해피치즈스마일 전 지점에서 ‘#떡볶이엔말리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말리부가 지난해부터 전개해온 ‘떡볶이엔 말리부’ 캠페인의 일환이다.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선보이는 ‘말리부와 해피치즈스마일’ 스페셜 메뉴는 해피치즈스마일 서울 연남점을 비롯해 전국 매장에서 오는 11월 말까지 판매된다. 

말리부는 이를 기념해 10월 25일부터 11월 7일까지 약 2주간 ‘떡볶이엔 말리부’ 팝업스토어를 해피치즈스마일 서울 연남점에서 운영한다. 팝업스토어 오픈일인 25일에는 캠페인 모델인 배우 이도현이 참석해 팝업스토어 내 체험공간을 둘러보며 일일 바텐더로 직접 말리쿨 칵테일 제조를 해보는 등 캠페인 모델로서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해피치즈스마일 서울 연남점 팝업스토어에서는 떡볶이와 말리부의 조화를 콘셉트로 한 다채로운 방문객 체험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마케팅 김경연 전무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매콤한 떡볶이와 달콤한 코코넛 럼 말리부의 조합을 직접 맛보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말리부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