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10.22 15:09

엔픽플, 홀인원 성공 시 상금 지급 콘텐츠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앱테크 기반의 콘텐츠 플랫폼 엔픽플이 '엔픽플X홀인원'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엔픽플X홀인원 콘텐츠는 홀인원 성공 시 상금을 지급한다. 엔픽플 애플리케이션 내 픽테크 탭의 홀인원 배너에서 신청 가능하며, 상금은 홀인원 성공 후 엔픽플에 증빙 서류를 전달하면 수령 가능하다.

실제로 배우 강성진이 엔픽플X홀인원 성공 1기로 200만 원의 상금을 수령한 바 있으며, 이외에도 홀인원에 성공한 참가자들을 위한 상금 전달식을 최근 진행하기도 했다. 이번 상금 전달식은 대면 전달식 뿐만 아니라, 비대면 상금 전달식도 함께 진행됐다.

엔픽플 관계자는 “'엔픽플X홀인원'은 365일 진행되는 콘텐츠로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마음을 달랠 수 있는 즐거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엔픽플은 일반인은 물론 영화, 가수, 작가 등 자신의 끼와 재능을 알리는 모든 이를 위한 멀티 플랫폼으로, 지난 2020년 11월 17일 론칭됐다. ’N가지의 즐겨찾기’라는 슬로건 아래 엔픽플 만의 앱테크인 픽테크와 크리에이터 콘테스트 픽미(Pick Me)를 운영 중이다.

엔픽플은 특히 콘텐츠 제작을 위한 캐스팅과 오리지널 콘텐츠 상영하는 엔플리를 통해 자체 광고 및 콘텐츠 제작, TS나린시네마 제작하는 장단편 영화 투자배급을 맡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