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1.10.20 14:07

KAC한국예술원 실용무용 예술계열 15학번 김다희, 이하이 '빨간 립스틱 (Feat. 윤미래)' 무대 참여

▲ 좌- 실용무용 15학번 김다희, 우 – 가수 이하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KAC한국예술원(학장 김형석)은 실용무용 예술계열 15학번 김다희가 가수 이하이의 정규 3집 앨범 타이틀곡 '빨간 립스틱(Feat. 윤미래)' 의 무대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최근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가진 가수 이하이는 5년 만의 정규 3집 앨범 ‘4 ONLY’로 컴백했다. 이번 정규 3집 앨범 ‘4 ONLY’ 에는 구원자, 그대의 의도, 물타기, Bye, 빨간 립스틱 (Feat. 윤미래), 머리어깨무릎발 (Feat. 원슈타인), 안전지대, 어려워, Darling, ONLY 총 10곡이 수록되어 각종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차지한 것은 물론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인 '빨간 립스틱 (Feat. 윤미래)'은 디스코풍의 비트와 이하이의 유니크한 보이스가 돋보이면서 윤미래의 랩까지 더해져 강렬한 중독성을 자아내는 곡이라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실용무용 15학번 김다희 학생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김다희 학생은 요즘 화제인 <스트릿 우먼 파이터> 중 팀 ‘프라우드먼’ 에 소속되어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높은 인기를 구사하는 가운데 이하이의 '빨간 립스틱 (Feat. 윤미래)' 무대에도 참여하며 당당하고 시원한 춤으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