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서문원 기자
  • 음악
  • 입력 2014.03.19 16:01

[영상] 퍼렐 윌리엄스, 지드래곤에게 깜짝 인사

소니뮤직, '퍼렐의 지드래곤 친분 과시, 극히 드문 사례'

[스타데일리뉴스=서문원 기자] 퍼렐 윌리엄스가 국내 팬을 위해 제작한 유튜브 동영상 인사말에서 지드래곤과의 친분을 과시해 화제다.

퍼렐은 지드래곤이 인터뷰에서 본인의 유일한 우상이라고 밝힌 뮤지션으로, 세계적으로 음악, 디자인, 패션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팝 컬쳐 아이콘이다.

▲ 18일 국내 팬을 위해 제작된 앨범홍보영상에서 지드레곤에게 깜짝 인사를 전했다. (제공 소니뮤직 픽처스)

소니뮤직에 따르면 퍼렐은 지난 19일 새앨범 홍보 및 세계 행복의 날 캠페인을 위해 국내 팬들에게 보내온 비디오 인사말 도중 갑자기 "Shout out to G Dragon!"(안녕 지드레곤)을 전하며, 깜짝 인사를 건냈다.

대부분의 팝스타들이 팬에게 전하는 공식 인사말은 통상적으로 본인 앨범과 공연에 초점이 맞춰진 그간 사례에 비춰, 퍼렐 윌리엄스가 지드래곤에게 직접적으로 친분을 과시하는 메시지를 보낸 것은 매우 드문 경우라며 관계자들 또한 놀랐다는 후문이다.

한편 퍼렐 윌리엄스는 지난 4일 소니뮤직을 통해 2집 정규앨범 'GIRL'을 발표해 아이튠즈 차트는 물론 빌보드 앨범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무대에 컴백하자, 세계 팬들로부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아래는 퍼렐 윌리엄스가 18일 국내팬들에게 인사를 담아 올린 유튜브 동영상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