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1.10.19 16:34

‘리더의 연애‘ 공개 연인 문야엘♥김흥수 달달한 데이트 현장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리더의 연애’ 문야엘, 김흥수의 달달한 첫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18일 방송된 IHQ ‘리더의 연애’에서는 열애를 인정한 문야엘, 김흥수 커플의 설렘 폭발  첫 공개 데이트 현장이 그려졌다. 피어나는 설렘 가득한 분위기 속에서 두 사람은 만남과 동시에 자연스레 손을 잡고 드라이브를 즐겼다.

자연스럽게 문야엘을 ‘자기’라고 부르던 김흥수는 “손을 잡으면 야엘이가 잼잼하듯이 하는데 너무 귀엽다”며 애정 넘치는 찐 커플의 위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날씨까지 완벽한 피크닉에 나선 두 사람. 이날 문야엘과 김흥수는 서로를 위한 특별 도시락을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한가로이 피크닉을 즐기던 그때 문야엘은 다급하게 누군가와 통화를 나눴다. 갑작스러운 통화의 정체는 다름 아닌 문야엘의 업무 전화. 계속되는 전화에 문야엘이 안절부절해 하자 김흥수는 놓고 온 도시락을 가져오겠다며 자리를 비워줬다.

문야엘이 편하게 일을 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 업무 전화로 바쁜 문야엘의 옆에서 김흥수는 말없이 기다려주며 문야엘의 머리를 쓰다듬어주었고 문야엘은 그런 김흥수의 모습에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김흥수는 “평소 데이트를 할 때도 (야엘이가) 일이 있어서 미안하다는 말을 자주 하는데, 사실 (미안하다고) 안 했으면 좋겠다. 내가 가장 잘 이해해 줘야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해 찐 연인으로서 배려심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이날 문야엘은 싫은 내색 없이 말없이 기다려준 김흥수의 잡으며 고마운 마음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문야엘은 "처음 해보는 데이트였는데 해보고 싶은 거 다 해봐서 좋았다. 너무 편했다"고 첫 데이트 소감을 밝혔다. 

김흥수 역시 "사실 연애하면서 하고 있는 행동들이 새롭다. 보통 어릴 때 연애할 때, 이런 것을 많이 했어야 했는데 잘 못해봤다. 주변 사람 신경 안쓰고 연애해서 좋다”고 행복한 마음을 드러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