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10.19 14:33

손나은, 우아하고 단아한 분위기 화보 공개

▲ 마리끌레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드라마 <인간실격>을 통해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차분히 쌓아가고 있는 ‘손나은’이 <마리끌레르> 11월호를 통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손나은은 그녀 특유의 우아하고 단아한 분위기로 스타일리시한 화보를 완성시켰다. 올 블랙과 올 화이트 컬러의 의상을 완벽히 소화했으며 짙은 음영과 흑백의 사진톤에 맞춰 진중하고 깊이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 마리끌레르 제공

인터뷰에서 그녀는 드라마 <인간실격>의 ‘민정’ 등을 연기하며 배우로 활동하는 것에 대해 “연기에 대해 고민하기 시작하면서 다른 것들이 보이기 시작했다. 무엇보다 그 인물이 되기 위해 준비하고 고민하는 과정이 재미있다. 그 과정에서 하나하나 배우고 성장하는 느낌이 들고, 내 감정의 폭도 넓어진다. 내가 꽉 채워지는 느낌이다”라고 답했다. 이어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 <고스트 닥터>에 참여하는 것에 대해 “인턴 의사 역할을 연기하고 있는데 의학 용어를 공부하고, 관련 다큐멘터리를 찾아보기도 한다. 평생 해보지 못할 경험을 연기를 통해 할 수 있다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중심을 잡으며 자신만의 속도로 나아갈,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손나은’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영상은 <마리끌레르> 11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마리끌레르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