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1.10.18 11:54

'아이돌라디오 시즌2' 스페셜DJ 장준&권은비, 가수 우즈-조유리 출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MBC라디오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공동 제작하는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라디오 시즌2’에 믿고 보는 예능돌이자 가요계 특급 인싸 골든차일드의 장준과 성공적 솔로 데뷔를 마친 권은비가 오늘(​​18일) ‘아이돌라디오 시즌2’의 1일 스페셜 DJ를 맡는다.

오늘 방송에서는 요즘 대세인 남솔 우즈, 여솔 조유리가 출연하는 ‘솔로 가수 특집’으로 꾸며질 예정이며, 아이즈원 출신 권은비와 조유리의 반가운 투샷으로 두 사람만의 TMI와 끈끈한 케미조합을 보여 줄 예정이다.

또한, 특급 인싸로 유명한 장준과 풍부한 감수성을 가진 분위기 메이커 우즈도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골든차일드 장준&권은비가 스페셜 DJ를 맡고 대세 솔로가수 우즈와 조유리가 출연하는 ‘아이돌라디오 시즌 2-나는 SOLO’편 은 오늘(18일) 오후 8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생중계된다.

한편,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MBC라디오, MBC FM4U 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MBC 라디오(서울·경기지역 95.9MHz) 에선 매주 토,일 새벽 2시에,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MHz)에선 매주 토,일 자정에 방송되며, 매주 월, 목 오후 8시부터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서만 독점 생중계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