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10.15 10:20

청하-로꼬, 스트리트 감성 캠페인 화보 공개

▲ 리복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솔로 아티스트 청하와 로꼬가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의 ‘원터 커넥트(WINTER CONNECT)’ 캠페인 화보에서 트렌디하고 캐주얼한 실루엣을 소화하며 스트리트한 감성을 표현했다고 15일 밝혔다.

윈터 커넥트 캠페인은 ‘일상과 아웃도어의 새로운 조화’란 뜻을 담았다. 캠페인 화보에서 청하와 로꼬는 리복이 새롭게 출시한 제품을 다양하게 매치해 캐주얼하고 스트리트한 감성이 물씬 풍기는 포근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낚시대를 들고 금방이라도 야외로 떠날 것 같은 포즈를 연출하며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매치할 수 있는 제품의 특성을 표현해냈다. 

▲ 리복 제공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신제품은 가벼운 일상 생활과 신체 활동이 많은 아웃도어 활동 모두 적합한 의류들로 선보인다. 심플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에 디테일한 요소를 담아내 스타일리시한 면을 살렸다. 변화하는 자연환경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롱다운 패딩, 자켓, 베스트, 후디 셋업, 플리스 셋업으로 출시했다.

리복 관계자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일상은 물론 등산, 캠핑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 활용하기 편하도록 신규 캠페인과 함께 신제품 5종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리복이 지닌 스포티하고 스트리트한 감성이 담긴 제품들로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 5종은 15일 오전 11시부터 리복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복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리복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