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10.14 10:26

김효진, 독보적인 아우라 발산 화보 공개

▲ 퍼스트룩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김효진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에서 폭넓은 감정 연기로 눈길을 모으고 있는 김효진이 ‘퍼스트룩’ 227호에서 화보 장인다운 면모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 퍼스트룩 제공

공개된 화보에서 김효진은 컬러와 흑백을 오가며 ‘화려함’을 재해석했다. 먼저 스퀘어 넥 라인의 니트를 입은 그는 매혹적인 눈빛과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하다가도, 레드 드레스 룩에선 감각적인 분위기를 한껏 자아낸다.

이와 대조되는 흑백 무드의 컷에선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오프숄더 니트 드레스와 내추럴한 묶음 머리로 스타일링한 그는 도도한 눈빛으로 시크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블랙 시스루 드레스 착장에서는 김효진만의 우아한 자태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 퍼스트룩 제공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효진은 배우로서 더욱 성숙해져갈 자신을 예고했다. “아직 신인의 마음이라 그런지 (연기는) 여전히 어렵고, 심지어 갈수록 더 어렵게 느껴져요. 그나마 다행스러운 점은 계속해서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는 거예요.”라고 답한 그는 “앞으로도 제 나이에 맞게 충실한 하루하루를 잘 살아나간다면 배우로서의 삶도 더욱 깊어질 거라 생각해요”라고 전해 앞으로 보여줄 배우 김효진의 도전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김효진의 고혹적인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퍼스트룩’ 227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퍼스트룩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