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1.10.13 15:10

'지리산' 전지현-주지훈, "김은희 작가와 다시 만나 무한한 영광"

▲ 전지현, 주지훈 ⓒtvN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tvN 새 주말드라마 '지리산' 제작발표회가 13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킹덤' 시리즈를 통해 최근까지 김은희 작가와 작품 활동을 함께 해 온 전지현과 주지훈은 다시 한 번 김은희 작가와의 작업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전지현은 김은희 작가와 다시 한 번 작품을 함께 한다는 사실에 대해 "무한한 영광이다. 어느 배우가 김은희 작가와 작품을 연달아 할 수 있을까 생각했다"며 "김은희 작가의 대본은 디테일이 살아있어 편하다. 아무렇지 않은 장면이라고 생각했던 장면의 요소요소들이 이야기의 길잡이 역할을 하는 것을 시간이 지나며 더 느끼게 된다. 역시 김은희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고 행복감을 드러냈다.

'킹덤' 시즌1, 2를 모두 김은희 작가와 함께 한 주지훈은 "5년 정도 계속 함께 작품을 하고 있는데 이젠 이모 같다"라는 발언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주지훈은 "김은희 작가의 글은 디테일 하고 지문이 많아서 대본을 허투루 볼 수가 없는데 연기가 어려운 장면을 편하게 전해주는 장점이 있다. 시청자들은 마냥 재밌게 볼 수 있는 장면이지만 연기자들은 도전적인 연기를 하며 실시간으로 연기력이 늘어난다고 느낄 정도다"고 김은희 작가의 대본을 연기로 표현하는 것이 향상심을 불러일으킨다 전했다.

'지리산'은 지리산 국립공원 최고의 레인저와 신인 레인저가 산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고를 파헤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으며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