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21.10.12 14:59

박군, ‘코리아 세일 페스타’ 홍보모델 발탁

▲ 코리아 세일 페스타 사무국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가수 박군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의 홍보 모델로 발탁됐다.

12일 오전 코리아 세일 페스타 사무국은 “가수 박군을 ‘코리아 세일 페스타’의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 박군이 갖고 있는 성실함과 밝고 건강한 이미지, 따뜻한 마음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의 취지에 잘 부합할 것으로 생각해 홍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소비와 상생, 가치라는 세 가지 키워드를 통해 캐치프레이즈인 ‘국민 모두에게 힘이 되는 따뜻한 소비’를 전달하기 위해 오는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대한민국 전역에서 진행된다. 올해 6년째를 맞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다양한 라이브 방송부터 온, 오프라인 기획전 등으로 내수 경제를 활성화시키는 것은 물론 소상공인들과 17개 지자체, 사회적 기업과 친환경 기업이 상생해 전국적인 소비 분위기를 조성, 서민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박군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의 홍보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다. 박군은 자신의 히트곡 ‘한잔해’를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맞게 개사해 ‘엄지척 챌린지’를 진행, 행사 알리기에 나선다.

홍보모델로 발탁된 박군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계신 소상공인과 지자체, 기업들이 하나가 되는 자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통해 많은 국민이 ‘따뜻한 소비’를 통해 희망을 얻으셨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군은 15년간 특전사로 복무한 이력으로 주목받은 트로트 가수로 데뷔곡이자 히트곡 ‘한잔해’로 주목을 받았다. 이후 SBS ‘트롯신이떴다2’와 ‘미운 우리 새끼’, 채널A ‘강철부대’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 예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는 등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