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10.12 10:16

'지리산' 스토리 티저 공개, "이 산에선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아무도 몰라"

▲ tvN ‘지리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지리산을 지키는 국립공원 레인저들의 절체절명 위기 속 구조 현장이 포착됐다. 

tvN 15주년 특별기획 ‘지리산’은 지리산 국립공원 최고의 레인저 서이강(전지현 분)과 말 못 할 비밀을 가진 신입 레인저 강현조(주지훈 분)가 산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고를 파헤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다.  

베일을 벗을수록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감케 하는 가운데 이번에 공개된 스토리 티저에서는 국립공원 레인저들의 급박한 순간들이 담겨 있어 시선을 모은다. 먼저 한 없이 평화롭고 고요한 지리산에 돌연 음산한 새 울음소리가 울려퍼지고 동시에 불안함을 감지한 레인저 서이강, 강현조의 표정에서 심상치 않은 전조가 느껴진다.

이를 기폭제 삼은 듯 연이어 펼쳐지는 레인저들의 구조기가 또 한 번 숨을 멎게 만든다. 금방이라도 휩쓸릴 것 같은 거센 물줄기를 뛰어 넘는 것은 물론 낙하하는 돌 틈 사이를 오르고 모든 걸 태워버릴 기세의 불길에도 아랑곳없는 모습은 그들의 사명감을 또 한 번 실감케 한다. 

여기에 “살아 있다면 지금 찾으러 가야합니다”라고 외치는 서이강의 말은 레인저들이 조난객을 구하기 위해 얼마나 필사적인지를 익히 짐작할 수 있는 터. 누군가의 생사가 걸려있는 일인 만큼 어떤 악조건에도 굴하지 않고 일분일초라도 빨리 구조객을 찾으려는 레인저들의 마음이 올곧이 와 닿아 찡한 감동까지 불러일으킨다. 

더불어 “이 산에선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아무도 몰라”라는 말은 지리산이 감추고 있는 아름답고도 잔혹한 비밀에 더욱 호기심을 부추긴다. 수 없이 많은 재난 상황을 마주했던 레인저들마저도 바싹 긴장케 하는 지리산에서 그들 앞에 ‘무슨 일’이 벌어질지 첫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한편, 전지현, 주지훈이 풀어나갈 지리산에 얽힌 미스터리는 오는 10월 23일(토) 밤 9시 첫방송될 tvN 15주년 특별기획 ‘지리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