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방송
  • 입력 2011.07.11 09:13

중년 대세 이병준, 2PM 택연 이어 임재범에도 도전장

중년 대세 이병준이 임재범 버전의 ‘여러분’을 열창해 화제다.

SBS플러스와 SBS E!TV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부부공감 리얼 시트콤’ <오~마이갓!>에서는 결혼 30년차 권태기 중년 남편으로 열연 중인 이병준이 ‘여러분’을 열창하며 임재범에 완벽 빙의 되는 장면이 연출될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찌질한 중년 남편 역을 맡은 이병준은 실직한 친구와의 술자리 후 만취한 상태로 귀가하는 길에 임재범 버전의 ‘여러분’을 열창하게 된다. “나는 너의 영원한 친구야” 로 시작되는 노래 가사에는 실직한 친구를 생각하는 이병준의 애틋한 마음이 그대로 묻어나 시청자들에게도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마이갓!> 지난주 방송분에서 극중 아내 박준금과 함께 ‘내 귀에 캔디’를 열창하며 2PM 택연에 완벽 빙의 되는 모습을 선보여 화제가 된 바 있는 이병준이 이번 회 방영분에서 임재범 버전의 ‘여러분’을 어떤 식으로 소화 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이병준은 만취 상태로 ‘여러분’을 열창하는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복병(?)으로 인해 봉변을 당하게 된다고 해 궁금증이 유발된다.

중년 남편 이병준이 임재범에 완벽 빙의 되는 장면! 그리고 예상치 못한 복병으로 인해 노래를 부르는 도중 봉변을 당하게 되는 굴욕적인 모습 SBS플러스 <오~마이갓!>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