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10.08 11:34

리디아, KBS2 ‘빨강구두’ OST 애절한 이별테마 ‘어떻게 그대를 잊을 수 있을까요’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리디아(Lydia)가 이별 감성이 물씬한 OST 신곡을 내놓는다.

KBS2 일일 드라마 ‘빨강 구두’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리디아는 ‘어떻게 그대를 잊을 수 있을까요’ 음원을 9일 공개한다.

다양한 OST 작업을 통해 사랑과 이별을 테마로 한 곡을 발표하며 애절한 가창 감성을 선보인 리디아가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곡을 새로이 선보이게 됐다.

‘같은 계절에 같은 하루에 문득 / 또 기억이 그댈 찾아 모두 그대론데 / 사실 믿어지지 않아요 그대 내 곁에 없다는게 / 어떻게 그대를 잊을 수 있을까요’라는 후렴구의 노랫말에서 헤어진 연인을 향한 극중 캐릭터의 아픈 심정이 전해진다.

리디아의 감미로우면서도 애절함이 감도는 보이스가 이별한 연인을 향한 진심을 담아 노래를 듣는 것만으로도 극중 스토리 전개가 눈앞에 펼쳐지는 듯하다.

이 곡은 수많은 드라마의 OST를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와 제이미의 합작품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웅장한 사운드 그리고 슬픈 노랫말이 돋보이는 팝발라드로 완성됐다. 작사가 황성진과 정화니의 아름다운 가사가 듣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드라마 ‘빨강 구두’(연출 박기현, 극본 황순영)는 자신의 성공을 위해 혈육의 정을 외면한 채 사랑과 욕망을 찾아 떠난 비정한 엄마와 그녀에 대한 복수심으로 멈출 수 없는 욕망의 굴레에 빠져든 딸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최명길, 소이현, 박윤재 등 출연진들의 연기력에 힘입어 시청률 상승을 거듭하고 있다.

KBS2 일일 드라마 ‘빨강 구두’ OST 리디아의 ‘어떻게 그대를 잊을 수 있을까요’ 음원은 9일(토) 정오 음악 플랫폼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