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21.10.05 11:21

오아이오아이컬렉션, 블랙핑크 로제와 함께한 21FW 2차 컬렉션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파인드폼(FINDFORM)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오아이오아이컬렉션(OIOICOLLECTION)이 10월 1일, 블랙핑크 로제와 함께한 화보를 추가로 공개하고 21FW 컬렉션의 2차 발매를 시작한다.

브랜드 모델 발탁 이후, 처음 공개된 화보를 통해 발랄하면서도 쿨한 파리지앵의 모습을 보여주었던 로제는 글로벌 아티스트이자 패션 아이콘의 면모를 가감 없이 증명해 보였다. 로제의 화보가 업로드된 SNS 피드에는 15만개 이상의 ‘좋아요’가 기록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이 있었다.

새롭게 공개된 화보에는 로제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이 더욱 돋보인다. 플리츠 스커트에 크롭 기장의 퍼 자켓과 베레모의 매치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고급스러운 화이트 울 코트에 비비드한 그린 컬러의 다이아 패턴 니트를 이너로 매치해 도회적인 파리의 여인을 연출하기도 했다. 로제가 착용한 울 코트는 웨이스트 라인에 단추의 오픈과 클로징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로제는 러블리한 핑크 컬러의 다이아 패턴 니트와 니트 비니를 매치해 오아이오아이컬렉션의 키치한 무드를 능청스럽게 표현하는가 하면 레더와 데님의 매치가 돋보이는 슬리브리스 원피스로 관능적이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바디 부분은 데님으로 바스트 부분은 레더가 믹스된 원피스는 로제처럼 단독으로 착용해 과감한 시도를 해보거나 티셔츠 등과 매치해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