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1.10.04 12:30

골프왕’ 공태현X안백준X박하림X최충만, 진짜 ‘골프왕’이 나타났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골프왕’에 프로 골퍼 공태현-안백준-박하림-최충만이 전격 출격, ‘넘사벽’ 실력을 뿜어내며 필드 위를 얼어붙게 만들었다.

TV CHOSUN ‘골프왕’은 ‘환상의 사령탑 콤비’ 김국진-김미현과 매회 일취월장하는 골프 실력의 ‘4인 4색’ 매력남 이동국-이상우-장민호-양세형이, 초특급 게스트들과 짜릿한 골프 대결을 펼치며 신선한 재미를 안기는 신개념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와 관련 4일(오늘) 방송되는 ‘골프왕’ 19회에서는 프로 골퍼 박하림-안백준-최충만-공태현이 출연, ‘골프왕’ 멤버들과 짜릿한 골프 대결을 벌이며 빛나는 ‘프로의 품격’을 제대로 뽐낸다.

무엇보다 ‘골프왕’ 멤버들은 2014년 제17회 인천 아시안 게임 은메달리스트인 공태현을 시작으로, 출중한 골프 실력에 유머러스한 입담을 갖춘 ‘재간둥이 프로’ 안백준, 개인 유튜브 조회수 3300만 뷰에 달하는 ‘골프 레슨의 신’ 박하림과 TV CHOSUN ‘골프왕 마스터즈’에서 깔끔한 해설을 선보인 ‘만능 골퍼’ 최충만까지, 진짜 프로 선수들이 등장하자 “이건 반칙이지”라며 불만을 터트렸던 상태. 특히 ‘골프왕’ 멤버들은 최충만이 전 야구선수이자 ‘골프왕’에서 305m의 환상적인 티샷을 선보였던 윤석민을 가르치고 있다는 소식에 경악하며 다가올 대결에 대한 긴장감을 드러냈다.

본격적으로 ‘골프왕’ 멤버들과 프로 골퍼들의 1대1 빅매치 대결이 성사됐고, TV CHOSUN ‘골프왕 마스터즈’ 챔피언이자 아시안게임 동메달리스트 이동국과 남자 골프 국가대표 출신 아시안게임 은메달리스트 공태현이 맞붙게 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동국은 공태현의 ‘은메달리스트’ 위엄에 맞서듯 “난 아시안게임에 두 번 나가봤다”고 고백했지만, 경기 결과를 묻는 질문에 ‘노코멘트’로 답해 폭소를 자아냈다. 과연 아시아를 호령한 메달리스트들의 한 치도 물러설 수 없는 자존심 대결의 결과는 어떨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그런가하면 양세형은 ‘필드 위 패셔니스타’라 불리는 안백준 프로와 1대 1 대결 중 ‘골프왕’ 멤버들은 물론 남자 프로들마저 감탄케 한 역대급 티샷을 날려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이에 양세형은 “오늘 방송 봐야지, 한동안 못 봤어요”라며 그동안 골프를 잘 치지 못해 차마 방송을 보지 못했다는 깜짝 고백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를 들은 이동국 역시 “내가 잘 치면 보게 되는데, 못 치는 날은 방송을 안 보게 된다”며 본방 사수를 하지 못했던 이유를 전했던 터. 하지만 이때 팀 내 실력 최하위로 꼽히는 이상우가 “난 맨날 보는데...”라며 남다른 ‘골프왕’ 사랑을 드러내 모두의 배꼽을 잡게 했다. ‘골프왕’ 팀이 진짜 프로들을 만나 전에 없던 긴장감을 드러낸 가운데, 최종 승리를 거머쥘 수 있을지 귀추를 주목케 하고 있다.

제작진은 “최근 2연패를 당하며 절치부심했던 ‘골프왕’ 팀이 진짜 ‘골프왕’ 팀을 만나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의 응원을 이끌어낼 것”이라며 “승리에 목마른 ‘골프왕’ 멤버들이 역대급 난관을 딛고 빛나는 승리를 거머쥐게 될지 본 방송으로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골프왕’ 19회는 4일(오늘) 밤 10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