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10.02 10:45

에스파, 아이-에스파와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 화제

▲ SM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아이-에스파(ae-aespa)와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다.

2일 0시 에스파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신곡 분위기에 맞게 변신한 에스파와 이들의 아바타 아이-에스파의 강렬한 비주얼이 담긴 단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10월 5일 발매되는 에스파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Savage’(새비지)는 앞서 공개된 싱글 ‘Black Mamba’(블랙맘바), ‘Next Level’(넥스트 레벨)에 이어, 에스파만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현실 세계 멤버들과 아이-에스파가 조력자 ’nævis’(나이비스)의 도움으로 광야(KWANGYA)로 나아가 ‘Black Mamba’와 맞서는 스토리를 흥미롭게 담아냈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Savage’를 비롯해, 세계관 스토리를 담은 곡 ‘ænergy’(아이너지), 파워풀한 댄스곡 ‘I’ll Make You Cry’(아윌 메이크 유 크라이), 긍정적 메시지 담은 ‘YEPPI YEPPI’(예삐 예삐), 톡톡 튀는 댄스곡 ‘ICONIC’(아이코닉), 서정적 멜로디의 팝 곡 ‘자각몽 (Lucid Dream)’ 등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에스파 첫 미니앨범 ‘Savage’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