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10.01 14:20

김희철 모델 '하루틴', '환절기 건강 루틴 프로젝트' 기획전 진행

▲ 하루틴 모델 가수 김희철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가수 김희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하루틴(HA.routine)이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한달 간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에서 ‘환절기 건강 루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환절기 건강 관리를 위해 준비된 이번 기획전의 여러 혜택 중 하나는 구매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휴대용 영양제 케이스인 ‘하루틴 위클리 팔레트’를 증정한다. 위클리 팔레트는 섭취하는 영양제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분리된 7개의 원통형에 요일별로 보관할 수 있다. 주문 수량과 상관없이 ID당 1회에 한하여 증정하고 조기 소진 시 사은품 이벤트는 종료된다.

두번째 혜택은 1개월 및 3개월 루틴에 맞춰 섭취하면 좋은 세트 상품을 구성하여 최대 37%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1개월 루틴의 구성 제품은 식물성 밀크씨슬+메가멀티B, 올인원 아이케어+메가멀티B고, 3개월 루틴은 멀티비타민 원데이+칼마아디(칼슘/마그네슘/아연/비타민D), 메가멀티B+칼마아디, 올인원 관절뼈케어+멀티비타민 원데이 등으로 구성했다.

마지막으로 금액대별 최대 15%의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하루틴 브랜드 관계자는 “환절기에는 건강 관리가 더욱 중요한 만큼 1개월, 3개월 주기 루틴에 맞춘 세트 상품을 기획했다"라며 "기획 세트와 할인 혜택으로 하루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하고,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하루틴 위클리 팔레트로 영양제 섭취 루틴도 챙기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