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10.01 10:22

'편스토랑' 김재원 아들 이준, 9살 인생 최대 시련? 꾹 참았는데 눈물 펑펑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편스토랑’ 김재원 아들 이준이가 눈물을 펑펑 흘린다.

10월 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새우’를 주제로 한 32번째 메뉴 개발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그중 3승을 기록 중인 김재원은 귀요미 아들 이준이와 함께 특별히 메뉴 사전 평가를 치르는 등 4승 의지를 불태운다.

이날 공개된 VCR 속 김재원-이준 거푸집 부자는 화이트 셔츠에 블랙 팬츠를 멋지게 맞춰 입고 어딘가로 향했다. 이들이 도착한 곳은 한 브런치 카페. 이 곳에서 자신들의 메뉴를 맛본 손님들의 반응을 몰래 지켜보기로 했다. 손님들은 김재원과 이준이의 메뉴인지 모른 채 카페의 신메뉴로 알고 음식 맛을 평가하는 상황이다. 

평가를 받을 김재원의 메뉴는 ‘코코넛 쿵팟퐁커리’. 버터 풍미가 가득한 하와이안 새우요리에 고소한 코코넛 커리를 곁들인 메뉴이다. ‘편스토랑’을 통해 부쩍 요리에 관심을 갖게 된 꼬마 ‘편셰프’ 이준이 역시 아빠 못지않은 의지와 열정으로 자신만의 메뉴 개발에 도전했다. 고민 끝에 열심히 완성한 이준이의 메뉴는 ‘새떡새떡’이다.
 
블라인드 평가인 만큼 손님들의 평가는 예상보다 훨씬 냉정하고 거침이 없었다. 9살 이준이는 그 어느 때보다 긴장한 모습으로 손님들의 평가를 지켜봤다고 한다. 애정을 쏟아 열심히 만든 메뉴인만큼 이준이의 얼굴에는 설렘과 긴장이 가득했고, 이를 보던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이준이의 순수한 귀여움에 엄마 미소를 감출 수 없었다는 후문.

그러던 중 예상치 못할 돌발 상황이 벌어졌다. 손님들의 평가를 몰래 듣고 있던 이준이가 갑자기 눈물을 펑펑 쏟기 시작한 것. 과연 늘 자신감 넘치고 밝던 이준이가 눈물을 쏟은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이준이는 끝까지 평가를 마칠 수 있었을까. 이를 지켜보는 아빠 김재원은 이준이에게 어떤 조언을 했을까.

그런가 하면 이날 이준이는 이 날 평가에 참여해준 손님들을 심쿵하게 하는 귀요미 매너로 또 한 번 눈길을 사로잡았다고. VCR을 지켜보던 ‘편스토랑’ 이모-삼촌들의 마음까지 핑크빛으로 물들였다고. 누구보다 진심으로 블라인드 평가에 도전한 9살 ‘편셰프’ 이준이와 아빠 김재원의 이야기는 10월 1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