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10.01 10:22

‘랄라랜드’ 백지영, 노래 선생님 출연에 솔지-하도권 게스트 출연 자청

▲ 채널A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백지영이 채널A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에 출격, 김정은-조세호-황광희와 4인조 혼성 댄스그룹을 긴급 결성한다.

국보급 감성 보컬 백지영이 오는 5일(화)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 9회에 ‘레전드 가수’로 출격, ‘랄라랜드’의 일일 보컬 선생님으로 나선다. 이날의 일일 게스트로 나선 원조 ‘가왕’ 솔지와 서울대 성악과 출신 배우 하도권은 “레전드 선배님이 나오신다고 해서 찾아왔다”, “사인 한 장이라도 받고 싶어서 나왔다”며 출연을 자청, 백지영을 향한 열렬한 ‘팬심’을 고백한다.

‘천군만마’의 보컬 수강생 두 명을 얻은 것도 잠시, 솔지와 하도권은 노래를 부르는 것보다 ‘댄스’에 더욱 몰입하는 모습으로 반전을 안긴다. 백지영의 댄스 히트곡 ‘내 귀에 캔디’에 맞춰 하도권이 물 오른 웨이브를 선보이는가 하면, 솔지는 원곡의 안무를 완벽히 카피하며 신동엽과 듀오 호흡을 맞추는 등 멈출 수 없는 텐션으로 분위기를 휘어잡는다.

게스트들의 깜짝 선공에 ‘랄라랜드’ 멤버들 또한 탄탄한 내공의 댄스 실력을 선보인다. 김정은과 조세호, 황광희가 원조 가수 백지영과 함께 무대로 올라 즉석에서 ‘새드 살사’의 안무를 맞춰보는 것. 완벽한 호흡의 칼군무로 무대를 ‘올킬’한 멤버들과 게스트들의 맹활약이 역대급 한 회를 탄생시킬 전망이다.

제작진은 “백지영이 대표곡 ‘잊지 말아요’를 필두로 한 불멸의 발라드곡은 물론, 원조 ‘댄스 디바’로서의 본능도 폭발시키며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물들였다”며,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박미경 레전드 편의 ‘랄라 나이트’ 개장에 이어, 또 한 번 ‘90년대 바이브’가 폭발하는 한 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신동엽-김정은-이유리-조세호-황광희가 대한민국 레전드 가수에게 직접 노래를 배워 ‘족보 플레이어’ 미션에 도전, 황금 마이크 10개를 모아 음원 발매를 노리는 뮤직테인먼트 채널A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 9회는 오는 5일(화)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