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10.01 10:12

'멜랑꼴리아' 임수정-이도현, 한 폭의 수채화 같은 감성 충만 레거시 티저 영상 공개

▲ tvN ‘멜랑꼴리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는 11월 3일(수) 첫 방송될 tvN 15주년 특별기획 ‘멜랑꼴리아’에서 레거시 티저 영상(https://tv.naver.com/v/22721674)을 공개, 임수정(지윤수 역)과 이도현(백승유 역) 사이에 흐르는 따스한 기류를 수학 공식으로 풀어내며 보는 이들을 ‘멜랑꼴리아’의 세계로 안내하고 있다.

‘멜랑꼴리아’는 특혜 비리의 온상인 한 사립고를 배경으로 수학 교사와 수학 천재의 통념과 편견을 뛰어넘는, 수학보다 아름다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임수정과 이도현의 만남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뜨겁다. 

공개된 레거시 티저 영상에는 나뭇잎 사이 반짝이는 햇살처럼 눈부시게 빛나는 지윤수(임수정 분)와 백승유(이도현 분)의 동행이 담겨 있다. 조용한 교정을 나란히 거니는 두 사람의 모습에선 어딘가 기분 좋은 편안함이 느껴진다.

특히 두 사람 사이에 존재하는 모든 것을 수학의 시선으로 표현한 콘셉트가 흥미롭다. 함께 걷는 발걸음에는 둘 사이를 끌어당기는 만유인력의 공식이, 스칠 듯한 손에는 진자의 주기운동에 관한 공식이, 그리고 바라보는 시선의 각도와 거리에는 피타고라스의 정리가 담겨 있는 것. 눈길이 닿는 곳곳에 수놓아진 수식의 향연이 수(數)로 가득한 두 사람의 세상을 오롯이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학으로 교감하는 교사 지윤수와 천재 백승유 앞에 펼쳐질 가슴 벅찬 나날들을 예감하는 ‘답은 없어도, 우리가 몰두했던 순간들’이란 문구까지 더해져 다가올 이들과의 첫 만남이 손꼽아 기다려진다.

tvN 15주년 특별기획 ‘멜랑꼴리아’는 오는 11월 3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