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1.10.01 09:38

뮤지컬 '레베카', 티저 영상 공개

▲ 뮤지컬 '레베카'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뮤지컬 '레베카'가 EMK뮤지컬컴퍼니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뮤지컬 '레베카'를 대표하는 넘버 '레베카(Rebecca)'와 함께 음산한 분위기 속 거칠게 밀려오는 파도를 헤치고 작품의 배경이 되는 대저택 맨덜리로 관객들을 안내한다. 35초의 분량의 짧은 영상만으로 뮤지컬 '레베카'의 강렬하고 압도적인 분위기를 함축적으로 담아내었으며 공연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뮤지컬' '레베카'는 2006년 오스트리아 비엔나 레이문드 극장에서 첫선을 보인 이후 전 세계 12개국, 총 10개 언어로 번역돼 공연됐으며, 2013년 한국 초연부터 2019년 다섯 번째 시즌까지 총 687회 공연에 총 관람객 83만 명, 평균 객석 점유율 98%를 기록한 '메가 스테디셀러'이다.  

다프네 듀 모리에의 베스트 소설 ‘레베카’를 원작으로 하며, 알프레드 히치콕 감독의 동명의 영화로도 유명한 뮤지컬 '레베카'는 성장하는 여성 캐릭터를 중심으로 한 감동적인 로맨스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서스펜스, 깊은 감정 변화를 절묘하게 담아낸 강렬한 선율, 극의 긴장감을 높여주는 화려한 세트 등으로 관객과 평단의 찬사에 가까운 호평을 이끌며 작품이 가진 위력을 매 시즌 입증해 왔다. 

올해 여섯 번째 시즌을 맞는 뮤지컬 '레베카'는 오는 11월 16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하며 2월 27일까지 3개월간 공연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