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9.30 17:28

'살림남2' 최민환, 예비 매제와 자존심 건 한 판 승부... 호기심 UP

▲ KBS 2TV '살림남2'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돌아온 살림남 최민환이 예비 매제와 자존심을 건 한 판 승부를 펼친다.

2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결혼을 앞둔 여동생의 예비 신랑과 만난 최민환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최민환은 자신이 살던 아랫집으로 이사 올 준비를 마친 여동생을 만나러 갔다가 예비 매제와 마주치자 서로 어색해했다.

예비 매제의 나이가 자신보다 4살이 더 많은 데다가 과거 아이돌 연습생 생활 중 여동생 걱정에 눈물까지 흘렸을 정도로 애틋한 남매 사이이기에 최민환의 심경은 아무래도 복잡할 수밖에 없었던 것.

그런 가운데 자신에게 잘 보이려던 매제의 행동들이 자꾸만 신경을 건드리고 여기에 “키도 크고 듬직한 남편이 있으니 이제 오빠가 지켜줄 필요 없다”는 여동생의 말을 듣고 서운함이 폭발한 최민환은 급기야 매제에게 팔씨름을 제안했다는데.

과연 드럼으로 단련된 팔 근육에 최근 운동을 통해 완벽한 몸짱으로 거듭난 최민환이 승부에서 이겨 ‘형님’으로서의 위엄과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지 본방송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제는 여동생의 신혼 집으로 새 단장을 마친 과거 자신들의 보금자리를 구경하던 최민환과 율희는 "우리 집 맞아?"라고 놀라워해 시청자들에게도 익숙했던 공간이 어떻게 바뀌었을지도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형님의 자존심을 건 최민환 대 예비 매제의 불꽃 튀는 승부는 2일(토) 저녁 9시 15분 KBS2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