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9.30 14:20

박주미, 고혹적이면서도 우아한 화보 공개

▲ 데이즈드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1년 10월호를 통해 박주미의 빛나는 아름다움을 강조한 주얼리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박주미는 하이 주얼리 브랜드 부쉐론 제품을 착용했는데, 고혹적이면서도 우아한 그의 평소 이미지와 시너지를 발휘해 그림같은 비주얼을 선보였다. ​

▲ 데이즈드 제공
▲ 데이즈드 제공

박주미는 <데이즈드>와 인터뷰에서 두 시즌에 걸쳐 종영한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극중 배역 사피영과 배우로서 박주미에 대한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사피영은 정말 다면적인 캐릭터예요. 시어른들한테도, 직장 동료한테도 책 잡히지 않도록 행동해요. 상냥함도 있고요. 완벽하게 자기 일을 수행하는 커리어 우먼인 동시에 남편, 자식, 시어머니한테도 완벽한 모습을 보여줘요. 때로는 시어머니의 말에 강경하게 대처하는 강단도 있어요. 다만, 그 이면에는 남다른 아픔이 있어요. 단순한 모녀 관계가 아니잖아요. 그 때문에 다면적일 수밖에 없는 캐릭터예요.”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을 통해 다시금 큰 인상을 남긴 박주미는 “제 나이대에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나기는 쉽지 않아요. 이번 드라마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고요. 연기자로서 큰 자양분이 된 드라마라고 생각해요. 연기하는 즐거움도 느꼈어요. ‘내가 성실히 연기하면 사랑받을 수 있구나’라는 자존감, 자신감도 느끼게 해준 드라마였어요.”라 전했다. 

▲ 데이즈드 제공

박주미와 <데이즈드>가 완성된 화보와 영상은 <데이즈드> 10월호와 홈페이지 (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등 공식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데이즈드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