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1.09.30 10:10

ITZY, 정규 1집 비하인드 컷 공개... 완벽 비주얼+콘셉트 찰떡 소화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ITZY(있지)가 정규 1집 'CRAZY IN LOVE'(크레이지 인 러브)를 통해 완벽한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했다.

ITZY는 지난 24일 발매한 첫 정규 앨범 'CRAZY IN LOVE'의 스포일러 영상, 콘셉트 티저 이미지, 타이틀곡 'LOCO'(로꼬) 뮤직비디오 등 여러 콘텐츠에서 사랑스러운 캐주얼룩부터 뚜렷한 캐릭터가 돋보이는 의상까지 다채롭게 선보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30일 ITZY의 정규 1집 촬영 비하인드 이미지를 오픈하고 보는 재미를 한층 높였다.

비하인드 이미지 속 멤버들은 독특한 양 갈래 헤어, 컬러풀한 착장, 화려한 액세서리 등 모든 스타일링을 찰떡같이 소화했다. 신곡 'LOCO' 뮤비에 등장하는 육교, 불도저, 큰 선물 상자 등 거대한 세트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에서는 미소를 지으며 여유로운 분위기를 풍겼다. 또 군무 장면에는 ITZY의 폭발적인 퍼포먼스 실력과 카리스마가 포착돼 시선을 붙잡았다.

이처럼 정규 1집 'CRAZY IN LOVE'는 다양한 볼거리와 ITZY의 화수분 매력이 듬뿍 담겨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보는 28일 발표된 스포티파이 차트(2021.09.24~2021.09.26)에서 '톱 10 앨범 데뷔 글로벌' 3위, '톱 10 앨범 데뷔 USA' 3위, '톱 UK 앨범 데뷔' 7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LOCO'는 27일과 28일 자 중국 쿠거우 뮤직 한국 신곡 차트 정상에 올랐다. 신곡 뮤비는 28일 오후 유튜브 조회 수 5000만 회를 넘어섰고 29일 오후 국내 인기 급상승 동영상 2위를 기록했다.

'K팝 퍼포먼스 최강자'의 면모를 엿볼 수 있는 퍼포먼스 관련 자체 콘텐츠들도 인기몰이 중이다. ITZY 공식 SNS 채널 내 'ITZY "LOCO" Dance Practice' 영상은 공개된 지 약 하루 만에 유튜브 200만 뷰를 훌쩍 넘어섰고 29일 오후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2위를 차지했다. 수록곡 'SWIPE'(스와이프)의 퍼포먼스 비디오도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업로드 13시간 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다.

ITZY는 데뷔 2년 7개월 만에 처음으로 발표하는 정규 음반 'CRAZY IN LOVE' 활동을 활발히 이어가며 글로벌 인기 화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