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9.28 10:01

명동 뷰티플레이에서 ‘K-뷰티 메이크업 쇼’ 개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지난 9월 10일 저녁에 명동성당 앞 페이지명동 3층에 있는 뷰티플레이에서 K-뷰티 메이크업 쇼가 개최됐다.

뷰티플레이는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보건복지부 지원을 받아 화장품 관련 중소기업의 홍보, 마케팅을 지원하고 K-뷰티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된 체험 공간으로 알려져 있다.

제품 전시 공간과 체험존, 포토존 뿐만 아니라 뷰티 컨텐츠를 자유롭게 제작할 수 있는 라이브 스튜디오도 구비되어 있다.

명동성당과 남산타워 뷰를 즐기며 음료를 마실 수 있는 뷰티 라운지와 퍼스널 컬러 진단이 가능한 공간 및 키오스크가 갖춰진 공간으로서 K-뷰티 브랜드와 제품을 만나기 위한 장소다.

이날 행사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현아가 뷰티플레이에서 선정한 제품들을 사용하며 K-뷰티 화장법을 소개했다.

김 아티스트는 K-뷰티 트렌드의 핵심이 깨끗하게 정돈된 느낌으로 예쁜 피부를 강조하되 과하지 않게 표현하는 것으로 소개하며 메이크업 전 토너, 크림 등을 활용한 피부 정리를 시작으로 비비크림과 컬러 제품을 활용해 간단하면서도 실용적인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달했다.

메이크업 쇼에서 소개한 브랜드는 모두 5개, 총 6가지 제품으로 물들임 올 그린 마일드 수분 크림, 룬샷 레이어드 세라마이드 앰플 토너·밤 크림, 레노덤 데이 롱 비비 크림, 디블랑 비건 플럼핑 스틱, 롬앤 한올 샤프 브로우 등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관계자는 “K-뷰티 트렌드를 보여주는 메이크업 쇼라는 점에서 많은 호응이 있었고 특히 K-뷰티를 다양하게 보여줄 수 있도록 기획된 공간에서 진행되다 보니 이전과 달리 더 좋은 반응을 얻게 됐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