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21.09.28 09:45

샤넬, 수블리마지 라인 스킨케어 신제품 3종 선보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샤넬이 수블리마지 라인에서 3가지 스킨케어 신제품을 선보인다.

스킨케어의 정수, 수블리마지 라인에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 3종은 페이셜 밤 ‘르 바움’, 벨벳 바디크림 ‘꼬르 에 데콜테’, 펄 프라이머 ‘르 수앙 퍼르펙뛰’로, 특히 ‘꼬르 에 데콜테’는 수블리마지 라인에서 처음 선보이는 바디 제품이다.

고영양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페이셜 밤인 ‘수블리마지 르 바움’은 수블리마지의 바닐라 플래니폴리아에서 추출한 활성 성분이 함유되어 안티에이징을 돕는다. 

91%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진 포뮬러에는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편안함을 선사하는 진귀한 오일과 자연 유래 버터가 함유되어 있어, 촉촉한 피부 탄력 유지에 도움을 준다. 

 

‘수블리마지 꼬르 에 데콜테’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바디 앤 넥 크림으로, 바닐라 플래니폴리아가 바디 피부를 보호하고, 마이크로 펄이 피부에 광채 유지를 돕는다. 

샤넬만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의 전문 기술이 만나 선보이는 ‘수블리마지 르 수앙 페르펙뛰’는 프리미엄 펄 프라이머로, 수블리마지의 시그니처 성분인 강력한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워터를 함유하여, 피부를 보호하고 칙칙해진 피부 본연의 광채 회복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미세한 진줏빛 입자(마이크로 펄)가 화사하게 빛나는 광채를 연출하고, 보습 성분들이 피부에 부드럽고 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필요에 따라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저로 사용하거나 메이크업 베이스, 광채 하이라이터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신제품들은 10월 1일부터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샤넬 뷰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