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21.09.28 09:29

나비, 산모들의 출산 후 다이어트 고민 영상편지 공개

▲ 가수 나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지난 23일 체중감량에 나선다 전해 화제를 모은 가수 나비가 산모들의 고민을 담은 영상편지를 공개했다.

나비는 득남 후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자신 또한 체중감량과 육아는 피할 수 없는 과제라고 말하며 영상을 시작했다. 실제로 나비는 헬스케어 기업과 감량에 나선다 말해 주목을 끌었다.

특히 그는 자신의 사연을 공개하며 울적한 감정을 느끼는 순간이라고 했다. 나비가 공개한 자신의 경험담은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영상에서 시작했다.

나비는 “실시간으로 시청자가 댓글을 달아주는 방송을 하고 있었는데 한 시청자분께서 출산 파이팅! 이라는 댓글을 달아 주셨다. 저는 이미 출산을 했는데 방송에 나온 제 모습을 보고 제가 아직 배가 부른 상태인 줄 알고 그런 댓글을 달아 주시는 걸 보고 너무 충격을 받았다”며 출산 후 빠지지 않은 체중 때문에 겪은 자신의 경험담을 말했다.

다른 산모들의 고민도 전한 나비다.  나비는 출산 후 늘어난 체중이 빠지지 않아 샤워를 할 때도 내 모습을 보기 싫어 불 끄고 샤워를 할까 생각했다는 사연을 소개하며 “저 지금 너무 소름 돋았어요. 제가 글을 쓴 줄 알았어요”라며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산모들의 사연에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출산 후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러 나간 자리에 나만 빼고 다 날씬한 친구들을 보고 혼자 속으로 몰래 속상해했다는 사연을 소개하며 “저도 사람들 앞에 보이는 직업인데 처음엔 사람들이 내 모습을 보고 살이 쪘다고 악플 달거나 욕하면 어떻게 하지 이런 두려움이 컸다”며 출산 후 달라진 모습에 대한 아쉬움과 걱정스러운 마음을 전했다.

아이의 엄마에서 자신의 본캐인 가수 나비를 향해서 날아가고 싶다고 전한 나비는 다이어트를 통해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건강해져 아이한테도 밝은 기운과 좋은 에너지를 주는 엄마가 되고 싶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