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9.27 15:51

'생활의달인' 오늘(27일), 영주 짜장면 달인-숨은 아파트 찾기 달인-브라우니 달인-중매 커플매니저 달인 소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늘 9월 27일 밤 9시에 방영되는 <생활의 달인>에서는 은둔식달 – 영주 짜장면 달인, 숨은 아파트 찾기 달인, 브라우니 달인, 중매 “커플매니저” 달인과 같은 다양한 달인이 소개된다. 

▲ SBS '생활의달인' 영주 짜장면 달인

<은둔식달 – 영주 짜장면 달인> 

경북 영주시에는 오랜 시간 동안 현지인들에게 정평이 난 집이 있다. 짜장면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북한에 있어도 가야 하는 집이란 말이 있을 정도. 어느 동네에서나 흔히 맛볼 수 있는 메뉴인 짜장면이지만 달인의 짜장면은 그중에서도 손꼽힐 정도로 특별하다. 쫄깃한 면과 깊은 내공이 담긴 소스의 조화는 감탄을 자아낸다. 한 번 젓가락을 들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다는 마성의 달인 표 짜장면! 달인의 오랜 내공의 결정체인 짜장면을 <생활의 달인>에서 만나보자. 

▲ SBS '생활의달인' 숨은 아파트 찾기 달인

<숨은 아파트 찾기 달인>

서민들의 가장 큰 화두 내 집 마련! 하지만 치솟는 집값에 서울은 물론 수도권에서도 좋은 집 찾기란 하늘에 별 따기. 이런 서민들의 고민을 도와주는 숨은 아파트 찾기의 달인이 있다. 남들이 주목하지 않는 숨은 보석 매물을 파악하는 것은 물론, 내 집 마련 맞춤 중개를 제공한다고. 번지르르한 말보단 결과로 증명하는 진정한 공인 중개 달인 중 달인! 이광석 달인을 <생활의 달인>에서 만나본다! 

▲ SBS '생활의달인' 브라우니 달인

<브라우니 달인>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유럽을 느낄 수 있다?! 가게 문을 열자마자 펼쳐지는 유럽식 디저트의 향연은 별세계에 떨어진 듯한 느낌을 준다. 헤이즐넛, 캐러멜, 피칸 등의 특별한 재료와 함께 바삭한 쿠키를 얹은 브라우니는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달인만의 이색 메뉴! 서울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을 <생활의 달인>에서 찾아간다. 

▲ SBS '생활의달인' 커플매니저 달인

<중매 “커플매니저” 달인>

미혼 남녀의 오작교, 커플매니저 달인이 나타났다! 완벽한 결혼을 위한 최적화된 상담을 제공하는 이태원(男 / 54세) 달인! 달인의 중매 노하우엔 남들과는 조금 다른 점이 있다. 전직 한의사 출신의 달인은 진맥을 짚어 의뢰인의 성향을 파악하고, 목소리 톤 구별로 성격까지 파악한다고. 매칭 전 의뢰인 스타일링 코치 및 미팅 후 꼼꼼한 피드백까지 놓치지 않는 달인. 누구보다 세심한 의뢰인 맞춤 상담으로 높은 성혼율을 끌어낸다고 한다. 성공적인 결혼을 원한다면 이태원 달인을 만나보자.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