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9.27 11:19

MSG 워너비 M.O.M, '놀뭐' 이후 다시 뭉친다... '소풍'서 특별한 무대 선사

▲ MBC에브리원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2017년 이후 약 4년 만에 다시 돌아온 라이브 뮤직 프로그램 ‘피크닉 라이브 소풍’이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피크닉 라이브 소풍’은 28일 오후 11시 50분 MBC에브리원을 통해 ‘놀면 뭐하니?’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유닛 그룹 M.O.M(지석진XKCMX박재정X원슈타인)의 특별한 무대를 공개한다.

M.O.M은 ‘놀면 뭐하니?’에서 첫 호흡을 맞췄던 ‘만약에’와 방송 이후에도 폭발적인 사랑과 관심 속에 5주 연속 1위를 기록한 메가 히트곡 ‘바라만 본다’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각 멤버들의 무대도 함께한다. 박재정의 ‘취미’, KCM의 ‘흑백사진’, 원슈타인의 ‘X’까지 완벽한 라이브로 들려주며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각자 애정하는 수록곡과 커버곡을 라이브 영상으로 공개하며 기존 음악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재미도 더한다.

한편 ‘소풍‘에서 준비한 M.O.M 콘서트에는 지석진의 1집 앨범을 보유한 팬부터 KCM을 보기 위해 부산에서 달려온 팬, 박재정과의 합주를 꿈꾸는 팬, 원슈타인 어머님의 미용실 단골 손님이 된 팬 등 M.O.M 멤버들의 찐팬이 등장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에 M.O.M은 노래 선물과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며 관객과 함께 소통하는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M.O.M의 4人 4色 매력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피크닉 라이브 소풍’ 특집은 9월 28일 화요일 오후 11시 5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