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4.03.17 14:02

김희애 유아인 주연 '밀회', 오늘 첫 방송…월화극 판도 주목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김희애 유아인 주연의 JTBC 새 월화드라마 ‘밀회’(극본 정성주, 연출 안판석)가 드디어 오늘밤 9시 50분 첫발을 내딛는다.

‘밀회’는 ‘아내의 자격’의 정성주 작가, 안판석 PD 그리고 김희애의 재회, 실제 19살 차이의 김희애와 유아인의 핫한 만남, 터질 듯한 감정을 그대로 묘사한 키스 직전의 강렬한 포스터 등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모았다. 최근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되자 3일만에 40만의 조회수를 넘어서는 등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 JTBC 제공

MBC ‘기황후’가 독주하고 SBS ‘신의 선물-14일’과 KBS2 ‘태양은 가득히’가 추격하는 가운데 새로 뛰어든 ‘밀회’가 과연 어떤 결과를 가져올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밀회’의 전작 ‘우사수’는 마지막회에서 3.3%(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 포함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태양은 가득히’를 제치고 ‘월화드라마 3강’에 진입하는데 성공했다.

‘아내의 자격’도 2012년 방송 당시 비지상파채널로서는 유례없는 최고 5%대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았다.

‘밀회’는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는 김희애, 유아인뿐만 아니라 심혜진, 박혁권, 김혜은 등 걸출한 조연들의 의기 투합, 그리고 믿고 보는 정성주 작가와 안판석 PD 명콤비, 클래식 음악계를 배경으로 한 20살을 넘어서는 남녀의 사랑 등 이 모든 기준을 만족시키며 시청자들의 기대치를 높여왔다.

이제 모든 준비는 끝났다. 드라마 ‘밀회’가 또다시 새로운 시험대에 올라섰다. 어떠한 평가를 받고 어떠한 결과를 얻을지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이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대한민국 여성 시청자들의 가슴에 섬세한 자극을 전해줄 ‘밀회’는 바로 오늘밤 9시 50분에 JTBC에서 첫 방송을 시작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