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9.24 15:06

박서준, 환경까지 생각한 캘빈클라인 진 가을 화보 일부 선공개

▲ 캘빈클라인 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에서 최근 마블 영화 합류해 세간의 이목을 사로잡은 글로벌 스타 박서준(Park Seo Jun)과 함께한 새로운 가 을 패션 화보 중 일부를 선공개했다.

아시아 남성들의 워너비 스타이자 훈훈한 일상 패션으로 여심을 울리는 대한민국 대표 명품 배우 박서준은 자유롭고 세련된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캘빈클라인 진의 트렌디한 데님 패션과 스웨트 셔츠 룩을 통해 완벽한 가을 남친룩을 선보였다. 관능적이고 시크한 표정과 엣지 있는 포즈로 완 성한 화이트 로고 크루넥 풀 오버 스웨트 셔츠 패션은 박서준의 훈훈한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캘빈클라인만의 시그니처 로고가 디자인 된 리버서블 쉐르파 재킷은 지속 가능 소재로 제 작되어 환경을 생각하는 캘빈클라인 진과 박서준의 착한 소비에 대한 의지를 잘 표현해준다. 

▲ 캘빈클라인 진 제공

실제로도 환경 관련 캠페인에 관심이 많아 건강한 지구를 위해, 의식 있는 행보를 이어온 개념 배 우 박서준은 캘빈클라인 진 서스테이너블 아이템을 활용하여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핏의 데일리 데님 패션을 고급스럽게 소화했다. 올 가을, 박서준이 선택한 데님 컬렉션은 슬림 스트레이트 크롭핏, 90's 스트레이트 와이드핏을 포함한 트렌디한 핏들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일부 데님은 서스 테이너블 소재로 제작되었을 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번 가을 화보에서 박서준이 착용한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제품은 전국의 캘빈클라 인 진 오프라인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몰 CK.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캘빈클라인 진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