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14.03.16 14:29

이현우, 첫 단독 중국 팬미팅 성황리에 개최

상해에서 1천 여명의 팬과 미팅, '은밀하게 위대하게 인기 바탕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이현우가 중국 상해에서 1천 여명의 팬과 팬미팅을 가졌다.

이현우는 15일 밤 중국 상해 운봉극장에서 첫 단독 팬미팅을 가졌다. 이현우는 최근 중국에서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개봉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날 이현우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끌었던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OST 수록곡 '청춘예찬’을 라이브로 열창하며 무대에 등장했다.

▲ '청춘예찬'을 부르며 등장한 이현우(키이스트 제공)

이어 솔직 담백한 토크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한편, 팬들과 함께 축구 게임을 하고 사진 촬영을 하는 등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두 시간 여 동안 팬미팅을 이끌어갔다.

이현우는 본인의 일상을 촬영한 밀착 영상과 출연 작품 하이라이트 영상을 팬들에게 공개하는 한편, 통역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중간중간 직접 중국어로 이야기하며 팬들과 소통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오는 23일 이현우의 생일에 앞서 현지 팬들이 케이크 선물과 함께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는 등 깜짝 파티를 마련했으며, 팬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동한 이현우가 눈시울을 붉히며 감사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 팬미팅에서 토크를 하는 이현우(키이스트 제공)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한 이현우는 “너무나 따뜻하게 맞아주시고, 응원해 주신 중국 팬 여러분들 덕분에 더 열심히 활동할 수 있는 에너지를 얻은 것 같아 감사 드린다. 오늘 소중한 추억이 하나 더 생겼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으로 인사 드리겠다” 고 중국 팬들과 함께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16일 현재 중국 대형 포털사이트 시나닷컴 웨이보의 유명 아티스트 검색 순위에서 이현우가 5위를 기록했다.

▲ 팬들로부터 생일케익을 받고 눈물을 흘린 이현우(키이스트 제공)

이는 한국의 아티스트로서는 가장 높은 순위일 뿐 아니라 중화권 최고 스타 성룡 보다도 높은 순위에 랭크되어 있어 이번 이현우의 중국 팬미팅에 대한 현지의 관심이 얼마나 뜨거웠는지를 실감하게 한다.

중국 현지 언론과 팬들의 높은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팬미팅을 마친 이현우는 귀국 후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인 기대작 ‘기술자들’ 촬영에 집중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