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9.24 09:02

김민울, KBS2 ‘빨강 구두’ OST ‘내 안에 넌 그대로’ 음원 발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실력파 보컬리스트 김민울이 OST를 통해 안방극장에 애절한 메시지를 전한다.

KBS2 일일 드라마 ‘빨강 구두’ OST 가창 제안을 받은 김민울은 수록곡 ‘내 안에 넌 그대로’ 녹음을 끝내고 25일 음원을 발표한다.

신곡 ‘내 안에 넌 그대로’는 이별 후 가슴 아픈 극중 인물들의 심정을 그린다. ‘Love you 아직도 나는 너를 Missing you 보내지도 못해 / 널 지우고 니 흔적 다 버려도 아직 인가봐 / I love you 언제쯤 괜찮아질까 난 내 안에 넌 그대로 / 어떡해야 해 어떡해야 해 이런 날’이라는 후렴구를 통해 안타까운 마음을 형상화했다.

웅장한 사운드와 애절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팝발라드 곡으로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이주용이 의기투합 해 김민울 만의 애절함이 감도는 목소리로 수준 높은 OST를 완성했다.

데뷔 이후 솔로 활동을 이어오면서 2020년 12월 드라마 ‘누가 뭐래도’를 통해 OST 첫 가창에 나서서 ‘사랑하니까 아직도’를 발표한 후 오랜만에 독보적인 음색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의 선율을 전한다.

드라마 ‘빨강 구두’(연출 박기현, 극본 황순영)는 자신의 성공을 위해 혈육의 정을 외면한 채 사랑과 욕망을 찾아 떠난 비정한 엄마와 그녀에 대한 복수심으로 멈출 수 없는 욕망의 굴레에 빠져든 딸의 이야기를 그린다. 배우 최명길, 소이현, 박윤재 등이 완벽한 연기 호흡으로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KBS2 일일 드라마 ‘빨강 구두’ OST 김민울의 ‘내 안에 넌 그대로’는 25일(토) 정오 음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