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9.23 16:11

2022 사회복지사1급 시험 대비, 에듀윌 '핵심개념서·강의'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2년도 사회복지사1급 시험 대비를 위해 핵심개념서와 이론 강의를 무료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9월 1일 이후 에듀윌 신규 가입자면 참여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며, 매일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내년 사회복지사1급 전 과목 주요 이론을 담은 비매품 최신판 교재 및 강의 학습 패키지를 제공한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관계자는 "1년에 한 번 정기 시행되는 사회복지사1급 시험 합격을 지원하고자 체계적인 구성으로 학습 효율을 높인 학습 패키지"라며, "주요 시험 범위 8개 영역을 기본 학습한다면 자격증 취득 과정 진행 시 비교적 쉬운 공부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개념서는 실제 시험 준비 시 활용 가능한 단원별 주요 이론 정리집이다. 출제 가능성이 높은 핵심 키워드 위주로 정리하여 참고가 쉬우며, 실제 기출문제 지문을 반영해 최근 6년간 출제 방식을 파악할 수 있다.

수년간 자주 등장했던 키워드를 중심으로 공부한 뒤 '전 과목 이론' 및 '2022 대표 기출문제' 무료 강의를 통해 심화 학습도 전개할 수 있다. '나의 강의실’을 통해 3일간 이론이 실제 시험에서 어떻게 변환되는지 확인하며 명확한 문제풀이 과정도 알아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