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9.23 14:21

'달리와 감자탕' 박규영, 무공해 너블리 매력... 우아한 데 사랑스럽기까지

▲ KBS2 '달리와 감자탕'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박규영이 '달리와 감자탕' 첫등장부터 너블리(너드+러블리)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아티스틱 로맨스의 포문을 열었다. 

지난 22일 첫 방송된 KBS2 '달리와 감자탕'에서는 네덜란드 미술관 객원 연구원 김달리(박규영 분)가 진무학(김민재 분)을 유명 그림 컬렉터 진 히토나리로 착각해 미술관 VVIP 파티에 데려간 가운데, 진무학이 의도치 않게 1,600억 원짜리 그림에 테러를 가하며 두 사람이 엮이는 스펙터클한 전개가 이어졌다.  

김달리는 미술 작품 연구를 제외하고는 관심이 없는 듯 책에 파묻혀 있는 너드 비주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미술밖에 모르는 인물답게 미술관에서 밤낮없이 연구에 몰두하며 음식은커녕 막대 사탕으로 며칠을 버티는 남다른 집중력을 뽐낸 것.  

그런가 하면 관장의 부탁으로 VVIP 픽업에 나선 김달리가 양돈 협회 파티에 참석하기 위해 네덜란드에 도착한 진무학을 진 히토나리로 착각, 예술이라고는 하나도 모르는 그를 미술관 VVIP 행사에 초대하며 뜻밖의 상황이 펼쳐졌다. 진무학이 1,600만 원짜리 그림에 체리를 내뱉는 테러를 가한 것. 이에 상황을 수습하던 김달리가 매의 눈으로 작품이 가품임을 밝히지만, 두 사람은 파티장에서 쫓겨나고, 투닥이던 두 사람은 서로 찾던 인물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빠졌다.

이 과정에서 카드 정지를 당한 진무학이 김달리 집에 신세를 지게 되고, 첫 만남에 집 방문까지 하게 된 두 사람이 서로를 챙겨주고, 예상치 못하게 스킨십까지 하게 되는 모습이 포착되며 앞으로 두 사람의 인연이 어떻게 이어지게 될지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이렇게 박규영은 독특한 감성을 지닌 '김달리' 를 아티스틱한 펌 헤어와 유니크한 의상으로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인 것은 물론이고, 차분한 목소리와 맑은 두 눈으로 순수하면서도 우아한 캐릭터를 맞춤옷 입은 듯 소화해냈다. 

한편 박규영 주연의 KBS2 '달리와 감자탕'은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