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9.23 10:25

‘도시어부3’ 박군-우영-박진철, 막상막하 치열한 돌돔 전쟁

▲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도시어부들이 전설 속 대물 돌돔을 향한 화끈한 격전을 예고한다.

오늘(23일)에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이하 ‘도시어부3’) 19회에서는 박진철 프로와 트로트 가수 박군, 2PM 우영이 게스트로 출격한 가운데, 경남 통영에서 선상 돌돔 낚시 대결을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는 개인전 돌돔 40cm 이상 중 빅원, 총 무게 대결과 더불어 도시어부 역대 돌돔 기록인 46cm 돌파 시에도 황금배지가 수여되는 만큼, 도시어부들은 트리플 배지를 향한 건곤일척의 승부수를 띄울 전망이다.

특히 돌돔 낚시 경험이 없는 박군과 장우영이 각 팀의 필두로 나섰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치열한 가위바위보 끝에 이덕화, 박진철 프로, 이태곤, 장우영의 ‘도시호’ 팀과 이경규, 이수근, 김준현, 박군의 ‘어부호’ 팀으로 구성되어 어떤 변화무쌍한 팀워크가 펼쳐질지 기대감을 모으는 상황.

도시어부 두 번째 방문이자 트리플 쾌거를 이뤘던 ‘트롯특전사’ 박군은 즉석 응원송을 선보이며 “반드시 ‘어부호’가 승리한다!”라고 외쳐 모두를 폭소케 했다고. ‘낚린이’ 우영은 한번 맛본 손맛을 잊지 못해 PD에게 직접 연락해 출연을 성사시켰다고 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더해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