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9.17 15:07

모지세, ‘산고메이트’ 리뉴얼 버전 출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모바일이 지배하는 세상(대표 김종석, 이하 모지세)은 자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산고메이트’의 리뉴얼 업데이트를 기념해 리뉴얼 버전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17일 밝혔다.

산고메이트는 국내 약 3000여개 산의 다양한 등산로와 둘레길 코스를 제공하는 등산 관련 정보제공 앱으로, 개별 트레킹 기록이 가능해 완주한 코스의 이동 거리와 소요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모지세는 산고메이트 앱 리뉴얼을 기념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레킹 후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스토리 포토북을 제작 증정한다. 또 각 산에 위치한 인증도장 센터에서 GPS 확인시 인증도장을 받을 수 있는데, 인증도장 10개 이상 달성시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및 커피 음료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리뉴얼된 산고메이트 앱 다운로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편 이번 산고메이트 리뉴얼은 이용자들의 편의성 강화에 초점을 맞춰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적용했다. 새로워진 메인화면에서는 사용자가 트레킹한 총 시간과 총 누적 거리 등 활동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개인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모지세 어플리케이션 개발팀 최진규 팀장은 “산고메이트 앱 리뉴얼 버전 런칭으로 이용자가 등산 중 언제 어디서든지 앱만 열면 정확한 트레킹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등산객이 많아지는 가을을 맞아 등산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등산을 할 수 있도록 유익한 정보를 앱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