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9.15 09:07

마마무, 오늘(15일)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 발매

▲ RBW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마마무가 데뷔 후 지난 7년의 시간을 총망라한 베스트 앨범을 발표한다.

마마무는 오늘(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를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

타이틀곡 '하늘 땅 바다만큼'은 리드미컬한 베이스 라인에 경쾌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하늘 땅 바다만큼 팬들을 좋아하는 마음을 노랫말에 담았다. 순수한 그 마음이 나의 새로운 면까지 발견하게 해주는 에너지가 귀엽고 동화 같은 곡이다.

RBW 사단의 히트메이커 코스믹 사운드와 코스믹걸이 작곡에 참여했고, 김도훈과 코스믹 사운드가 가사를 썼다. 멤버 문별도 작사진에 이름을 올리며 마마무 표 청량송을 완성했다.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는 마마무의 정체성이 짙게 녹아있는 앨범으로, 앨범 타이틀 또한 그룹 인사말에서 착안해 만들어졌다. 데뷔곡을 비롯해 처음 1위 트로피를 안겨 준 노래 등 마마무의 찬란히 빛나던 순간을 총 23개 트랙에 함축적으로 담아 냈다.

한편, 마마무는 오늘(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를 발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