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9.15 09:00

리만코리아, 레츠리만라이프 14일 1부 행사 성료

▲ 배우 김태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는 지난 14일, 진행된 레츠리만라이프(Let’s RIMAN LIFE) 언택트 행사를 성료했다고 15일 밝혔다.

레츠리만라이프 행사는 서울의 대규모 복합문화공간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촬영됐으며 사회적 이슈를 감안해 리만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으로 송출됐다.

지난 14일, 오후 2시부터 약 1시간가량 진행된 행사에서는 리만코리아 발자취, 성과, 그리고 향후 비전을 소개했으며, 이너뷰티 브랜드 라이프닝의 첫번째 신제품 딥톡스 런칭쇼가 이어졌다.

또한,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와 리만코리아 뷰티플래너들의 협업을 통해 진행된 리만송 ‘더라이트(The Light)’ 뮤직비디오와 메이킹필름도 공개됐다.

리만코리아 김경중 대표이사는 “레츠리만라이프 행사가 1일차가 지난 14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면서 2일차에는 리만코리아 브랜드 모델들과 함께 인셀덤, 보타랩에 대한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6일에 개최되는 레츠리만라이프 2일차 행사에서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과 퍼스널케어 브랜드 보타랩에 대한 다양한 스토리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2일차 행사에서는 인셀덤 전속모델인 배우 원빈과 보타랩 헤어 전속모델인 배우 김태희의 광고 영상이 공개되며 김태희의 헤어케어 노하우 등에 대한 현장 인터뷰도 진행된다.

또한 보타랩 바디케어 슈아멜의 뮤즈인 배우 전지현의 화보 촬영 현장 메이킹 필름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레츠리만라이프 2일차 행사는 오는 16일 오후 2시에 리만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서 스트리밍 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